About GATTCA

1997년 우주 SF 영화에서 많은 감명을 받아서 따온 활동명입니다.
DNA 구성요소인 아데닌(A). 티민(T), 구아닌(G), 시토신(C)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조합으로 이루어진 이름입니다.
저는 2014년 부터 테크노 음악에 지대한 관심으로 점차 나아가 프로듀싱을 익혀 갔습니다.

2022년 11월 19일 국내 전자음악 탑 레코드 다보탑에서 멜로딕 테크노 장르로 첫 발매를 진행했습니다.
다소 늦게 발매를 처음한 저이기에 제가 더 부족한 부분을 알게 되어 1년간 더욱 탄탄하게 기본기를 익혀갔습니다.
많은 실험과 다양한 경험과 느낌을 살려 여러가지 I.D 트랙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탄탄한 기본기 덕분인지 믹싱 마스터링까지 다루게 되어 작업 속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GATTACA GOAL(With Ableton live 11)

음악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제가 그렇다고 대단한 사람은 아닙니다.
저 또한 계속 공부하며 연습하며 더욱 발전하려고 노력하는 한 사람입니다.
저는 곡 카피 연습은 비추천합니다. 그시간에 자신만에 사운드와 곡을 만들고 각 소스의 질감을 느끼며
비트감과 그루브를 만드는걸 추천합니다.
화성학은 자세히 다루지 않습니다. 저 또한 화성학을 잘 모릅니다.
화성학은 인터넷에 치면 잘 나옵니다. 그리고 DAW에 요즘 다 쉽게 접근 하게 되어 있습니다.
화성학에 갇혀 이게 맞네 저게 맞네 하는것 보다는 귀에 맞는 소리와 전개가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화성학 배울려면….피아노 학원을 추천합니다. 한주에 한 스케일씩 외워가면서 ..
나중에 스케일 본인이 까먹는 경우가 대반사라…ㅎ 시간이 아깝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DAW)은 Ableton live11입니다. 다른 DAW는 사용안하며 제가 할줄 모릅니다.
Ableton live는 오히려 초보자 분도 쉽게 작곡을 할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해외에서 전자음악에서 주로 많이 사용합니다.
제가 정답은 아닙니다. 저에게 배우고서 청출어람 처럼 더 많이 성장하는 사람들이 많고
같이 높은 레벨에 같이 가고 싶습니다.

CONTRACT GATTACA(가타카) 010-3759-3026 카톡: xxGeorges
편하게 전화 문자 주셔도 됩니다.
낮에는 일정이 있으니 저녁에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